강원도여행, 영월 동강시스타 딱인거죠~!?

 

 

 

국내 최다 박물관의 고장, 강원도 영월에서 누리는 온 가족 힐링캠프

동강시스타 힐링스파 패키지

1. 천연동굴에서 누리는 6가지 치유프로그램의 동굴존

2. 실내 & 실외 & 키즈풀까지 완비된 아쿠아존

 

 

강원도여행을 생각하신다면 저는 영월 동강시스타 꼭 가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영월에 이런 곳이 있는줄 몰랐는데, 정말 너무 좋은 물놀이장 이랍니다 ^_^!

서울에서 물놀이를 즐기려면 빽빽한 인파속에 허우적 거려야 되는데 여긴 넓게 즐길 수 있어요!

 

 

심지어 비용도 너무너무 합리적이어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강원도여행 아무리 국내 여행일지라도 절대 금전적인 부분 무시할 수 없거든요!

 

 

그런데 지금 티몬에서 이렇게 더욱 저렴한 비용으로 티켓을 판매한다고 하니 참고해보세요!

 

 

영월 동강시스타의 가장 매력적인 부분은 깨끗한 수질이라고 말 할 수 있는데요.

제가 예전에 기사를 봤는데, 물놀이장 수질이 엄청 더럽다는데 여기는 정말 깨끗해요!

심지어 그 흔한 소독약물 냄새조차 나지가 않아서 믿고 즐길 수 있었어요.

 

 

그리고 신기한건 전 왜 워터파크라는 이름을 사용하지 않고, 스파라고 불르나 의아했는데

정말 스파처럼 코스가 있어서 물놀이 뿐 아니라 내 몸의 힐링을 줄 수도 있답니다.

 

 

이 코스는 예약을 하면은 전문가가 진행을 해준다고 하는데, 이렇게 진행되더라구요.

여기 신기한건 동굴같은 내부인데, 분위기 자체가 힐링이지만 물에 음악도 흘러나와요.

물에 귀를 대고 누우면 음악소리가 흘러나와서 마음의 휴식도 동시에 할 수 있다는 사실!

 

 

여긴 제가 제일 좋아했던 코스인데, 그냥 물지압이 아니라 초음파 맛사지를 즐길 수 있어요.

편안히 물속에 몸을 담구고 있으면 미세한 초음파가 나오면서 시원하게 몸의 피로를 풀어주는데,

일어나고 싶지 않았지만 다른 분들도 이용해야 하기에 어쩔 수 없이 일어났습니다....

 

여기는 영월 동강시스타 실외 코스인데, 강원도라 그런지 풍경이 끝내주더라구요.

강원도여행의 백미는 경치구경이라던데, 여기서 물놀이와 동시에 경치도 즐겼답니다.

공기가 너무 맑아서 정신도 맑아지고 물도 깨끗하니 이게 바로 신선이 아닌가요?

 

 

그리고 실외에 나오면 한증막이라고 하나요? 이런 시설들도 여러가지가 있는데,

물놀이를 즐기다 조금 몸이 춥다고 느껴지면 여기 들어오시면 딱일 것 같아요.

그런데 전 날씨가 너무 더워서 추운줄도 몰라서 아주 잠깐 들어왔다가 나왔습니다...

 

 

오! 여기는 제가 정말 신기했던 리얼 동굴입니다.

강원도여행을 왔으면 동굴투어를 해줘야 하는게 당연한건데, 여긴 신기하게 스파내에 천연 동굴이~!!!

그런데 진짜 동굴이라 그런지 들어가자마자 차가운 바람에 온몸이 오들오들 거렸어요...;;

 

 

여기는 영월 동강시스타의 스파패키지를 즐길 수 있는 곳이랍니다~

위에 동그란 구슬같은 것들이 보이시나요? 사운드 테라피라고해서 소리로 테라피를 해주는거에요!

전 처음에 집중해서 들었는데, 이내 곧 숙면의 세계에 빠져버렸답니다...

 

 

이곳은 소금으로 힐링을 즐기는 곳이었는데, 개인적으로 전 피부가 약해서

소금 맛사지를 즐기지 못하고 그냥 진짜 소금인가 입으로 간봤던 기억이 나요...ㅋㅋ

의심이 많은지라 진짜 소금일까란 의심에 벽도 한번 괜히 맛보고...ㅋㅋ

 

 

제가 제일 만족했던 맛사지를 즐길 수 있던 이곳!!!

뭉친 근육도 풀고, 피부 맛사지도 받으면서 힐링이란게 이런거구나... 싶었지요!

그동안 뭉친 근육이 많았던지 관리사분께서 저보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냐고 물으셨어요.... 네... 많아요..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모든 스파를 다 받고 이렇게 고기를 구워먹었습니다.

제가 고기에 미쳐서 사진 찍는걸 깜빡했는데, 여긴 아까 사진에 나왔던 실외 수영장있던 곳이에요!

여기는 예약을 하면 이렇게 야외 바베큐를 즐길 수 있고, 동시에 물놀이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렇게 저는 모든것을 다 즐기고 아쉬운 강원도여행을 끝냈답니다.

생각이상으로 너무 마음에 들었던지라 이번 영월 동강시스타 포스팅을 하면서도

당시에 있었던 즐거웠던 추억들이 떠올라 미소를 지었습니다.

 


Posted by whson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