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 당일여행 동강시스타 힐링스파

 

영월 당일여행 동강시스타 힐링스파 ▶ http://www.goodspa.kr/

 

 

 

 

 

지난 주말, 난생 처음으로 스파를 즐기러 당일여행을 친구들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강원도 영월의 '동강시스타 힐링스파'라는 물놀이와 스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이었죠.

최근 소셜 딜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티켓을 판매하고 있어 굉장히 사랑받고 있는 여행지입니다.

아주 맑은 강원도의 물을 바탕으로 물놀이와 스파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죠.

 

 

 

 

 

 

서울 용산에서 강원도 영월까지 가기에는 살짝 부담이 되는 거리라고 생각이 되었지만,

막상 가보니 한시간 삼십여분 정도밖에는 걸리지 않는 거리라서 큰 부담은 없었습니다.

 

 

 

 

 

 

여러 소셜 딜에서 티켓을 판매하는 것은 아니었고 티몬에서 판매중이였습니다.

제가 소셜 마니아라 유명한 소셜 마켓은 다 구경하고 확인해보고 그러는데 가장 괜찮은 스파더라구요.

무엇보다 일반 스파 전문점에서 관리를 받는 비용보다 훨씬 저렴하면서도,

물놀이도 즐길 수 있고, 또 사우나 시설까지 함께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안성맞춤이었습니다.

 

 

 

 

 

 

소셜에서는 그냥 물놀이와 사우나 시설을 즐길 수 있는 티켓과, 전문 스파코스를 즐길 수 있는 티켓

나누어서 판매를 했는데, 저는 스파코스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티켓을 구매했습니다.

 

 

 

 

 

 

동강시스타 힐링스파는 동강시스타 라는 콘도 내에 위치한 곳 입니다.

동강시스타 콘도의 전체적인 전경을 바라보면 마치 유럽 마을 같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생각이상으로 콘도가 넓고, 그 앞에는 동강이 흐르고 있으며 내부에는 다양한 시설이 마련되있습니다.

저는 당일여행이기에 콘도까지 이용하지 못했지만 다음번엔 콘도도 꼭 이용해보고 싶네요.

 

 

 

 

 

 

드디어 도착한 동강시스타 힐링스파, 스파 역시 콘도의 스타일에 맞춘 세련된 디자인 입니다.

마치 그리스 신전과 비슷한 구조를 띄고 있는데, 일단 외부전경부터 깔끔하고 세련되었네요.

그런데 그냥 이렇게만 본다면 스파가 작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데, 전체적인 구조도를 보니

밖에서는 보이지 않는 숨겨진 공간들이 있어서 실제로는 훨씬 넓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1층에는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휴게장소와 의무실, 작은 카페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보통 이런 여행지는 카페를 비롯한 식당 등의 비용이 높기 마련인데, 저렴한 편이라 할 수 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면 매표소와 탈의실, 수용복 판매점이 있는데 넓고 깨끗합니다.

콘도내에 위치한 스파이기 때문인지 호텔 수준의 시설이 갖춰져 있고, 내부 디자인도 깔끔했습니다.

 

 

 

 

 

 

수영복을 갈아입고 아쿠아존(실내스파 코스)으로 나왔습니다,

아이들은 정 가운데 위치한 스타풀과 키즈풀에서 열심히 물놀이를 즐기고 있고, 안전요원이 있네요.

이렇게만 보면 이 두개의 풀이 다인가 싶은데, 스타풀 내부로 이동을 하면 다른 테라피 풀이 있습니다.

약간 구조가 만화속 동굴투어를 하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신기하면서도 재밌었습니다.

 

 

 

 

 

 

테라피풀은 총 7가지로 구성되어있는데, 각각의 풀마다 효능의 차이가 있습니다.

가장 신기했던 두가지 풀을 꼽는다면 크리스탈풀과 울트라소닉아쿠아풀 이었는데,

크리스탈풀은 돔내부에 조명이 설치되어 있고, 수중 스피커가 설치되어 힐링 물놀이를 즐길 수 있었고,

울트라소닉아쿠아풀은 초음파를 이용한 수중 맛사지를 즐길 수 있는 풀이었습니다.

 

 

 

 

 

 

아쿠아존을 즐기다 이번엔 계곡존(실외스파 코스)로 나가 보았습니다.

다른 스파들과 달리 강원도의 자연지형을 최대로 보존하면서 구성된 계곡존의 모습입니다.

계곡존에는 노천탕과 트리하우스라 불리우는 사우나 시설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강원도의 자연 한 가운데에 있는듯한 느낌이라 계곡존만의 매력이 있었습니다,.

 

 

 

 

 

 

물놀이를 어느정도 즐기다가 드디어 제가 가장 기다렸던 동굴존(전문스파 코스)으로 이동!

왜 동굴존이라 불리우나 했더니, 동강시스타 힐링스파 내에는 천연동굴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인공적으로 만들어낸 동굴이 아니라 원래 이곳을 만들기 전부터 자리잡은 천연동굴이라고 합니다.

실제 동굴이라 그런지 차가운 바람이 불고, 과학책에서 보던 동굴 산유물들이 있었습니다.

 

 

 

 

 

 

동굴존은 총 다섯가지의 코스를 단계별로 체험하며, 각각 20분씩 이용합니다.

할로테라피, 비노테라피, 펠로테라피, 크리스탈포엠, 그로토메디테이션으로 구성되어있죠.

장점은 동굴존은 철저히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여럿이 함께 스파를 즐기는게 아니라

독립적으로 스파를 즐길 수 있어서 더욱 편안하고 전문적인 스파를 즐길 수 있습니다.

 

 

 

 

 

 

먼저 할로테라피를 즐기는 사해소금방은 소금석으로 만들어진 소금동굴 내부에서

조용한 음악을 들으면서 휴식을 취하고 소금으로 가벼운 맛사지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소금이 투명해서인지 소금벽 사이로 통과되는 조명이 아늑함을 선사하고,

우리눈에 보이지는 않지만 미스트 형태로 소금이 분사되어 면역력과 세포재생을 높인다 합니다.

 

 

 

 

 

 

두번째 코스는 비노테라피, 한방약초방이라 불리우는 반신욕을 즐길 수 있는 코스입니다.

와인과 민트, 솔 세가지 입욕제를 사용하여 피부개선 및 피로회복의 도움을 주는 코스죠.

프랑스 보르도 지방에서 시작된 유럽 상류 사회의 미용 프로그램이라고 하는데,

반신욕을 즐기면서 피부노화방지, 항산화작용을 통한 피로회복의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세번째 코스는 펠로테라피, 천연머드를 이용하여 머드마사지를 할 수 있는 코스입니다.

위생적으로 깔끔한 머드마사지를 즐길 수 있도록 각각의 머드팩이 준비되어 있고,

머드의 경우는 독소제거의 탁월한 효과를 지니고 있어서 통증해소와 독소배출,

또 셀룰라이트 분해 등의 효과를 선사해준다고 합니다.

 

 

 

 

 

 

네번째 코스는 건조하고 손상된 피부를 전문 테라피스트들이 관리해주는 크리스탈 포엠!

신비뷰티방이라는 이름이 붙었는데 이름대로 뷰티를 추구해주는 코스라 할 수 있습니다.

위의 세코스를 체험하면서 피부가 많이 좋아지긴 했지만 이런 전문 피부관리가 진행되니,

피부가 더욱 촉촉해지고 가꿔져 정말 알찬 코스구성이 아닌가 싶습니다.

 

 

 

 

 

 

마지막 코스는 우리에게 낯설은 그로토메디테이션, 미로명상방입니다.

마지막 코스답게 정리의 의미를 두고 있어서, 마음의 진정과 차분함을 선사해줍니다.

누워서 명상, 호흡 등을 진행하고 허브티를 음미하며 심신의 피로를 풀어주는 코스입니다.

일반 스파에서는 육체를 관리해준다는 개념이 강하다면 이곳은 심신까지 관리가 되네요.

 

 

 

 

 

 

 

동굴존 프로그램을 다 맞추고 나니 어느덧 집으로 가야하는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물놀이도 즐기고, 전문 스파도 즐기고나니 몸이 한결 가벼워지고 편안해졌습니다.

당일여행 치고는 나름 알차고 의미있게 보낸 것 같은데, 살짝 아쉬운 감도 있었네요.

영월의 경우는 이곳 외에도 너무나 유명한 여행지가 많던데 당일여행이기에 시간 여유가...

 

 

 

 

 

 

하지만 이번에 동강시스타 힐링스파를 통해 아름다운 여행지, 영월을 알게 되었으니,

다음에는 시간의 여유를 갖고 영월로 여행을 떠나올 생각입니다.

 

 

 

 

 

 

 

 

 


Posted by whsone
: